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대 팝업스토어 카스쿨에서 맥주 마시고 실내 데이트

by 그냥일상 2023. 7. 8.
728x90

홍대 카스 쿨 팝업스토어 사진이다.
홍대 카스쿨 팝업스토어 (출처 - 카스쿨 팝업스토어 홈페이지)

 

서울에서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상시 열린다. 그리고 젊은 20대 사람들이 많은 홍대에서는 특히 많이 열리는 편이다. 그리고 이번 여름,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팝업스토어가 하나 오픈하였다. 바로 맥주회사인 카스에서 카스쿨이라는 시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였다. 카스 맥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들을 제공하고 있고, 가수, 미술, 패션 등의 아티스트 들도 초청하여 강의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카스에 새로운 맥주도 나왔다고 해서 새로운 맥주도 소개해보겠다.

 

그리고 이번 여름은 특히 덥고 습하기 때문에 이러한 팝업스토어에서 시간을 보내면 최고의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렇다면 오늘은 홍대의 팝업스토어 카스쿨에 대해서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카스쿨 팝업스토어

카스쿨팝업스토어가 내놓은 슬로건이 있다.

‘신나기만 했던 여름은? 바로 지금!’

이러한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슬로건만 들어도 알 수 있듯이, 여름을 신나고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힙하고, 젊고, 쿨한 홍대에서 맥주회사 카스의 홍보가 기가 막히게 적용된 팝업스토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행사와 볼 것들이 존재하고 있을지 하나씩 알아보자.

 

https://www.casscool.co.kr/

 

CASSCOOL

신나기만 했던 여름은? 바로 오늘!

www.casscool.co.kr

 

 

  • 먼저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일주일 중 매주 월요일만 휴무 날짜이다.

2023627일부터 진행해 81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시간은 오후 2시에 시작해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그리고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는 2시간 연장해 24:0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에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cass cool class를 진행하고 있다.

음악 분야에서는 조현아, 지올팍이 참여한다.

미술 분야에서는 이슬로, 마우즈가 참여한다.

마지막으로 패션 분야에서는 송해나, 홍태준이 참여할 예정이다.

각각의 분야에 맞는 아티스트들에게 수강 신청하여 그들의 노하우, 강의 등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놓치지 말고 신청하면 좋을 것 같다.

 

 

  • 팝업스토어 1층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1층에는 Play zone이라고 불리는 곳이다.

 

전체적으로 카스 회사의 시그니처 색인 파란색을 띠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벽에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카스 맥주캔의 다양한 디자인들을 볼 수 있으며, 게임 라운지가 존재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텐텐과 협업하는 공간으로 텐텐 앱을 다운로드한 후,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이 하는 플레이를 볼 수도 있다.

4가지 게임이 존재하며, 기억력 게임, 두더지 잡기, 숫자 누르기, 스크린 터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앱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해 보면 좋을 것 같다.

1층에서는 카스를 구입하거나, 게임을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이 코인을 통해 뽑기 머신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뽑을 수 있으니 코인을 얻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2층에서는 다양한 체험들과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자신만의 카스 맥주캔 꾸미기를 할 수 있다. 자신만의 커스텀 맥주캔을 만들어 보는 것으로, 사진이나 그림 그리기 등을 통해 꾸미면 된다. 그러면 스크린을 통해 먼저 자신만의 맥주캔을 볼 수 있고, 직접 실물로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굿즈도 판매 중이다. 키링, 모자, , 옷 등 다양한 물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한 번씩 보고 맘에 드는 것을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819,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

그곳에서 단 하루만 열리는 cass cool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뮤지션들이 오는 뮤직 콘서트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예정되어 있으니 신나게 놀고 싶은 사람은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카스에서 새로 출시한 레몬맛 카스도 홍보 중이다.

직접 사 먹어보니 술을 잘 못 마시는 사람도 마실 수 있을 만큼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섞인 맥주였다.

한 번씩 사 먹어 보아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맥주였다.

 

오늘은 홍대 카스 팝업스토어에 관해서 알아보았다.

역시 젊음의 거리 홍대에 위치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또한, 구경이 끝나면 굿즈도 챙겨주어 두둑이 얻어갈 수 있었던 그런 팝업스토어가 아닌가 싶었다.

홍대와 성수 등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으니 다들 한 번씩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