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성수동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추천하는 장소인 성수연방의 ‘띵굴스토어’

by 그냥일상 2023. 6. 21.
728x90

 

 

1. 성수연방

성수동의 가볼 만한 곳들을 찾아보던 와중, 성수동의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성수연방을 찾아보게 되었다.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간다고 하여 검색해 본 결과, ‘띵굴 스토어라고 불리는 이쁜 편집숍 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파는 상점을 찾게 되었다.

그렇게 이번 주말 성수연방 띵굴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보기로 하였다.

 

성수연방은 성수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성수연방에는 다양한 생활 문화 플랫폼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상점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앞에는 여름이라 수국이 피고 있었고,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건물 자체의 인테리어도 독특해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올 것 같았다.

안쪽에는 카페들과 소품샵들이 자리를 잡고 있고,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편집숍인 띵굴스토어에 방문해 보았다.

 

2. 띵굴 스토어

확실히 요즘 사람들이 편집숍, 소품샵 등 아기자기하면서 귀엽고, 이쁘고,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성수동에는 이러한 상점들이 많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이곳 띵굴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그릇, 옷, 모자, 옷 등이 모여있는 사진이다.
다양한 그릇과 컵, 그리고 옷들

 

가장 먼저 그릇들이 눈에 들어왔다. 요즘은 그릇들도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그릇과 컵이 파스텔톤을 띄고 있는 것부터 시작해, 다양한 무늬를 가지고 있는 것들이 있고 혹은 심플한 디자인의 그릇과 컵도 있었다. 이러한 그릇과 컵들은 단순히 음식과 음료를 먹는 용도로 끝나지 않는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쓰일 만큼 다양한 디자인들로 나오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음식점을 한다면 음식점만의 개성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또한, 그릇 뒤쪽 편에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도 눈에 띄었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을 추구하고 있었고, 가방, 모자, 옷까지 편하면서도 스타일을 확 잡아주는 느낌의 의류로 가득했다. 성수동의 매력 중 하나는 다양한 패션을 뽐내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사람들의 패션에 맞는 스타일의 옷들로 가득했다.

 

그리고 나무 스타일의 수저, 식기들이 있었다.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심플하면서도 상당히 이쁜 디테일을 살린 모습들이었다.

 

이러한 원목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 앤티크 한 감성을 주기에 좋으며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주기에도 좋다.

 

커피에 관련된 용품들도 팔고 있었다. 커피도 요즘 스페셜 티가 유행하고 있다. 그에 맞춰 프랑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티를 팔고 있다. 거기에 이쁜 컵도 팔고 있으니 구경하기 정말 좋았다.

커피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각각의 커피에 대해 설명이 적혀있는 안내판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향수와 디퓨저도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었다.

무화과 향, 플로럴 향, 시트러스 향, 우디 향 등 다양한 향들이 존재하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무화과향과 우디 향이 정말 괜찮았다.

또한, 바디 스프레이도 있었다. 향들이 전부 개성 있는 향이라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해 한 번씩 시향 해봐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았다.

 

이외에도 생활 용품, 패션 용품 등이 팔고 있었다. 그리고 젊은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게 보던 건 아기자기한 용품들이었다. 머리띠, 머리끈, 마스킹 테이프 등 귀여우면서도 센스 있는 물건들이 인기가 많았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구매해 가는 사람들도 종종 볼 수 있었다.

 

이렇게 다양하면서도 이쁘고 개성 있는 물건들이 있는 성수연방 방문기를 짧게 적어보았다.

데이트 코스를 짤 때, 여러 곳을 짜지 않아도 될 만큼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성수연방 건물 자체에도 식당, 카페가 존재하고 있고, 바로 근처에도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존재해 성수동을 방문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 좋은 장소로 추천한다.

그리고 바로 옆 뚝섬역에도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성수에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뚝섬도 방문하여 괜찮은 곳들을 소개해보겠다.

 

또한, 성수동에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들이 상시 오픈하고 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팝업 스토어를 위해서도 방문하고 있다. 다음번에는 성수동의 팝업 스토어들을 방문하고 방문기를 적어보도록 하겠다.

 

728x90